콘텐츠 본문

공지사항

  • Home
  • 공지사항
[상품] 디스플레이광고 노출 영역 추가 안내 > 카카오스토리 (6/3)
글쓴이 로그카카오 날짜 2019-05-30 조회수 67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운영자입니다.

 

6월 3일(월) 카카오스토리 피드 내 광고가 추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노출되던 영역은 카카오스토리 내 최소 2번째, 10번째 피드였으며, 이번 추가 노출 영역은 최소 14~16번째 피드에 해당합니다.  

노출 영역이 추가됨에 따라 광고비용이 증가할 수 있으니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영역 안내

 

1. 적용일 : 2019.06.03 (월) - 적용완료

 

2. 적용 대상

    (1) 게재 지면 : 카카오스토리

    (2) 적용 광고 : 동영상피드 및 이미지피드 

 

3. 노출 위치 : 카카오스토리 (최소 14번째 ~ 16번째 피드 영역)

 

4. 노출 방법

     (1) 광고 목적 : 동영상 홍보하기, 목적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스토리, 전체

     (3) 소재 등록 

       - 네이티브 광고 > 이미지피드 (프로필이름, 프로필이미지, 홍보문구, 홍보이미지, 행동유도문구 소재 구성 요소 조합 노출 및 구성 요소 등록 필수)

       - 동영상 광고 > 동영상피드 (프로필이름, 프로필이미지, 홍보문구, 홍보동영상, 행동유도문구 소재 구성 요소 조합 노출)

(☞가이드북 바로가기)

 

 

※ 참고사항

 - (1) 이미지피드 또는 동영상피드 소재 등록 (2) 디바이스를 전체 또는 모바일로 선택 (3) 게재지면을 카카오스토리 또는 전체로 선택해 놓으신 경우,

트래픽이 증대됨에 따라 소진액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 예산과 입찰 금액을 점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네이티브 광고 이미지피드는 노출 가능 소재 구성 등록을 해주셔야만 카카오스토리 영역 내 광고 노출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 대행사 또는 '카카오 for 비즈니스카카오톡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