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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다음(PC)>TOP 광고영역 소재 유형(이미지피드) 확대 안내 (2/14)
글쓴이 로그카카오 날짜 2019-02-12 조회수 7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운영자입니다.

 

Daum PC TOP 상단 및 하단 영역에 이미지피드가 추가되어 광고 노출 소재 유형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주요 변경 및 적용 사항을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적용일 : 2019 2 14 () - 적용 완료

 

◼︎ 적용 내용 

   1) 노출 위치 : 다음(PC) TOP 상단 및 하단

 

   2) 적용 소재 : 디스플레이광고 > 네이티브 > 이미지피드

 

   3) 적용 내용 : 노출 소재 유형 추가

       ㄴ 변경 전 : 배너 (300x150/1200x600)

       ㄴ 변경 후 : 배너 (300x150/1200x600) / 이미지피드 (추가)

          ※ 이미지피드의 홍보이미지(1200x628)는 상,하 영역 14px가 자동 크롭 되어 1200x600 사이즈로 노출됩니다.

          ※ 해당 광고 영역의 이미지피드 필수 소재 구성 요소는 홍보이미지, 타이틀, 랜딩 URL입니다.

 

◼︎ 노출 예시 (PC TOP 상단)

 

 참고사항

(1) 이미지피드형 소재 등록 (2) 디바이스를 전체 또는 PC로 선택 (3) 게재지면을 전체 또는 다음을 선택해 놓으신 경우

트래픽이 증대됨에 따라 소진액이 증가될 수 있으니, 일 예산과 입찰 금액을 점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 대행사 또는 '카카오 for 비즈니스'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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