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

키워드광고

  • Home
  • 광고종류
  • 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

카카오의 수많은 검색유저를 만날 수 있는 키워드 광고
키워드 검색으로 검색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광고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등록으로 주요 포털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으며, 쉬운 관리로 비용대비 높은 효율을 경험해보세요.

광고상품

다양한 광고 목적에 맞춘 키워드 광고
광고 목적별 최적화를 통해 효율을 높여주는 CPC 광고상품


  • 다양한 매체 노출

    단 한번의 광고 등록으로 주요 포털검색 및 제휴 매체와
    각종 모바일 앱에도 광고가 노출되어
    폭넓은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비용 대비 높은 효율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방식입니다.

  • 쉬운 광고관리&구매

    입찰가 및 품질 지수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되어 노출되며
    자동 입찰 및 성과 우선 노출 설정으로
    광고를 쉽게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링크

주요 포털의 통합검색 영역 최상단에 동시 노출
검색창에 검색된 키워드와 일치하는 광고를 보여주는 검색 네트워크 유저의 의도를 파악하고 광고를 보여주는 컨텐츠 네트워크


  • PC검색 포털

    Daum, Nate, Bing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며
    통합 검색결과 최상단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 모바일 검색

    모바일 인터넷 검색 시
    검색결과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 PC / 모바일 컨텐츠

    키워드광고와 배너광고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 키워드 기반의
    텍스트형 배너광고로 유저가 브라우저에서 검색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연관도 높은 광고가 매칭되어 노출합니다.
쇼핑플러스 beta

쇼핑 이미지형 키워드 광고
다음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영역 상위 최대 4개가 노출되며,
별도 키워드 등록없이 사용자의 쇼핑 관련 검색어와 상품의 연관성, 광고주의 입찰가를 고려하여 광고를 자동으로 노출합니다.


  • 기본형

    일반적인 카테고리 상품이 노출되며
    텍스트 정보를 강조합니다. (노출타입은 선택 불가)

  • 이미지형

    패션 및 의류, 잡화 카테고리 상품 등이 노출되며
    상품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노출타입은 선택 불가)
스타일포커스 beta

패션 카테고리에 특화된 이미지형 키워드 광고
다음 PC 와 모바일 통합검색 우측 최상단 영역에 노출됩니다.
제안 키워드로 상품 노출 기회를 높여주며, 대량 등록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른 광고 수정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최상단 영역에 최대 9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더보기를 제공합니다.

  • PC

    우측 최상단 영역에 최대 9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더보기를 제공합니다.
    단, PC는 상품 등록시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 노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확장소재

다양한 광고 타입의 새로운 키워드 광고
다음 모바일 앱 /웹, PC 검색결과와 카카오톡 #(샵) 탭에 노출됩니다.
주목도 높은 다양한 광고 타입으로 사용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검색 의도에 적합한 확장소재 제공함으로써
유의미한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추가제목형

    제목문구 아래 추가 설명을 입력할 수 있는 형태이며
    제목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추가 정보를,
    추가제목 문구를 통해 주목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 부가링크형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형태로 노출되어
    사용자의 즉각적인 유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가격테이블형

    가격 정보를 미리 제공함으로써
    광고주의 주요 사용자가 상품 페이지로
    유입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썸네일이미지형

    시각적인 정보제공으로 인해 사용자가 충분히 인지하고,
    전환 유도를 시도하기 위한 정보 제공으로
    클릭률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멀티썸네일형

    엄선된 키워드로 이미지 3개를 사용함으로써
    상품과 서비스 정보를 상세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 말머리형

    프로모션 및 공인된 정보를 상세히 전달해
    사용자의 반응을 높일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시작하기

키워드광고를 구매하고 관리하는 기능에 최적화된 광고 운영 관리 시스템인 클릭스 다이렉트를 통해
광고 등록부터 보고서 확인까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경험해보세요.

  1. 1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 (구.Clix 다이렉트) 가입

    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 접속 후 광고주 신규가입 합니다.

  2. 2광고 대상 및 캠페인 등록

    광고 목적에 맞는 광고대상 및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3. 3그룹 등록

    캠페인에 소속된 전략 단위별 그룹을 생성합니다.

  4. 4키워드 및 소재 등록

    광고 운영 전략에 맞춰 키워드 및 소재를 등록합니다.

  5. 광고 노출

    심사 완료시 자동으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카카오 광고 신청하기